나주시, 귀성객에 지역 우수 농·특산품 홍보

나주시, 귀성객에 지역 우수 농·특산품 홍보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입력 2024-02-12 10:29
수정 2024-02-12 10: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나주역서 시식 배 등 증정…고향사랑기부제 알려

이미지 확대
나주시가 최근  나주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지역 농·특산물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나주시 제공
나주시가 최근 나주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지역 농·특산물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나주시 제공
전남 나주시가 최근 나주역에서 지역 대표 농․특산물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병태 나주시장, 이상만 나주시의회 의장, 신경훈 농협중앙회 나주시지부장을 비롯한 지역농협 조합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나주배와 왕건이탐낸쌀 등을 나눠주며 지역 농·특산물을 알렸다.

이번 행사에는 나주시장이 맛과 품질을 보증한 ‘천년이음 나주배’가 제공돼 인기를 끌었다. 생장조절제 무처리, 당도 12브릭스(brix) 이상, 색감, 신선도 등을 엄격히 선별한 최상급 배로 나주를 찾은 귀성객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해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액 기준 전국 시 단위 1위를 기록한 나주시는 이날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한 홍보 캠페인도 펼쳤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나주의 우수 농·특산물에 대한 많은 이용과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나주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귀성객 모두가 풍요롭고 푸근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