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 30일 내 꿈을 세계로 해외취업설명회

광주대, 30일 내 꿈을 세계로 해외취업설명회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입력 2024-09-11 22:51
수정 2024-09-11 22: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재학생 ·졸업생·지역청년 50명 대상
ZOOM 강의…해외취업 준비 전략 등

이미지 확대
광주대학교 ‘한국을 넘어, 내 꿈을 세계로! 글로벌 커리어 도전’ 취업설명회 포스터. 광주대 제공
광주대학교 ‘한국을 넘어, 내 꿈을 세계로! 글로벌 커리어 도전’ 취업설명회 포스터. 광주대 제공


광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오는 30일 ‘한국을 넘어, 내 꿈을 세계로! 글로벌 커리어 도전’ 취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글로벌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해외 취업의 전반적인 흐름과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외 취업의 필요성과 이유 ▲주요 진출 국가 ▲해외 취업 가능 직무 ▲해외 취업 정보 찾는 방법 ▲해외 취업을 위한 탄탄한 준비 전략 수립 등으로 진행된다.

광주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50명(지역 청년 참여 가능)을 선착순 모집하며 설명회는 30일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린다.

신춘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취업 기회를 모색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무와 국가를 찾아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