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방학 흥미롭게 배우는 초등영어회화 어디에서?

올 여름방학 흥미롭게 배우는 초등영어회화 어디에서?

입력 2014-07-23 00:00
업데이트 2014-07-23 15: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느라 고민이 많다. 특히나 영어교육에 있어서 학부모들의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 두달여의 방학기간동안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초등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을까?

요즘 초등영어회화공부를 위해 초등영어캠프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어린아이를 혼자 외국으로 보내기엔 학부모들의 마음이 놓이질 않는다. 이 때문에 국내에서 초등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어학원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 아이들이 좀 더 흥미롭게 초등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초등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상담 문의가 많다.

현재 광화문센터에서 초등영어교실을 수강중인 한 아이의 학부모 박서연씨는 “아이가 낯선 원어민 선생님과 친해질 수 있을지 익숙하지 않은 영어를 잘 배울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는데, 또래 아이들과 둘러앉아 자유롭게 수업하는 모습을 본 이후부터는 안심이 되었다” 고 전했다.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무엇보다 전문 영어교사 자격증 및 영어관련 학위를 보유하고 있는 전원 원어민 선생님으로 이루어져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특히 회화 위주의 영어수업으로 진행되는 초등영어교실은 6단계 수준별 교재 읽기를 통해 풍부한 어휘력을 길러주며 문장구조에 대한 이해를 높여준다. 또한 글쓰기, 토론, 역할극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유롭게 수업이 이루어져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갖고 즐기면서 배울 수 있으며, 소수정예수업으로 학생 개개인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제공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문화원 어학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