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LG트윈스, 구룡마을서 ‘사랑의 연탄배달’

[포토] LG트윈스, 구룡마을서 ‘사랑의 연탄배달’

입력 2014-12-02 00:00
업데이트 2014-12-02 16: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인 선수들도 오늘만큼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며 나눔정신을 몸소 실천.
신인 선수들도 오늘만큼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며 나눔정신을 몸소 실천. 사진출처=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야구도 집중, 연탄 배달에도 집중.
야구도 집중, 연탄 배달에도 집중. 사진출처=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좁은 골목에 일렬로 서서 하나하나 모든이의 정성으로 이웃집에 연탄탑을 쌓기 위해
좁은 골목에 일렬로 서서 하나하나 모든이의 정성으로 이웃집에 연탄탑을 쌓기 위해 사진출처=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행여 떨어뜨리지 않을까..
행여 떨어뜨리지 않을까.. 사진출처=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1일 강한 바람과 함께 흩날리는 눈발속에 선수와 팬이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를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선수단 및 프런트, 팬 30여명이 참가하여 소외 받는 이웃들에게 잠시나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이날 연탄 만 장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단체에 기부하고 기부한 연탄을 남상건 LG스포츠 대표와 함께 150여명이 서울 구룡마을 찾아 연탄 배달을 실시했다 .

주장 이진영은 “몇년전부터 해온 선배들의 좋은 뜻을 살리기 위해 선수단에 제안, 앞으로 매년 12월 1일은 연탄배달 행사를 하는 날로 정례화 했다” 면서 선수단과 팬 여러분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