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에이전트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안 떠나!”

호날두 에이전트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안 떠나!”

입력 2014-10-10 00:00
업데이트 2017-08-02 16: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복귀설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자 호날두의 에이전트가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은퇴할 것”이라며 이적 가능성을 일축하고 나섰다.

호날두의 에이전트인 호르헤 멘데스는 10일(한국시간) 스페인 라디오 방송인 카데나 코페의 스포츠 전문 프로그램인 ‘엘 파르티도 데 라스 12’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멘데스는 이어 “호날두를 레알 마드리드에서 빼내는 게 불가능하다는 것을 모두 알기 때문에 이적 요청도 들어오지 않는다”고 잘라 말했다.

호날두는 최근 ‘친정팀’ 맨유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부진하자 맨유 팬들로부터 강력한 복귀 요청을 받아왔다.

지난 2003년부터 6시즌 동안 맨유에서 뛰면서 호날두는 196경기에 출전해 84골을 퍼붓는 맹활약으로 맨유 팬들의 큰 사랑을 얻었다.

하지만 호날두는 2009년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갈아입고 나서 뛰어난 골결정력을 과시하며 정규리그 171경기 동안 무려 190골을 쏟아내 세계 최고의 골잡이로 인정받고 있다. 2018년 6월까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된 호날두는 연봉만도 2천만 유로(약 272억원)에 달한다.

멘데스는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서 구단의 기록들을 모두 깨고 나서 은퇴할 계획”이라며 “호날두는 자신을 기억하는 팬들을 존중하지만 죽을 때까지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할 작정”이라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