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인도시장 본격 공략

현대모비스 인도시장 본격 공략

입력 2012-03-20 00:00
업데이트 2012-03-20 00: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대모비스가 자동차시장의 블루오션 ‘인도’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모비스는 선진시장과 신흥시장을 아우르는 투-트랙 전략의 하나로 인도 델리에 영업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그간 북미와 유럽의 완성차업체를 대상으로 해외 선진시장 수출에 집중해 왔다. 이번에 인도 현지영업에 돌입한 것은 신흥시장으로 판로를 넓히겠다는 의미다. 현대모비스는 에어백을 중심으로 한 안전시스템과 오디오를 비롯한 전장제품을 내세워 인도시장을 공략한다는 세부 전략도 수립했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2-03-20 22면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