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창의성 개발 중시
현대리바트는 유아 전용 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즈’를 내놨다. 기존 아동용 가구는 8~15세용이 대부분으로, 3~6세 영유아 대상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이다. 국내 아동용 가구 시장은 2000억원 규모로, 매년 30%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추정된다.![](https://img.seoul.co.kr/img/upload/2014/09/18/SSI_20140918180558_O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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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강남을 시작으로 올해 40개, 2017년까지 150개 매장을 열어 5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현대리바트 김화응 대표는 “지난해 6월부터 사업 구조를 기업대기업(B2B)에서 기업대고객(B2C)으로 전환해왔다”면서 “‘리바트 키즈’를 필두로 고객과 직접 만나는 생활문화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09-19 1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