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상담신청 나날이 늘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상담신청 나날이 늘어

입력 2014-09-19 00:00
업데이트 2014-09-1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연봉이 3천만원인 저소득자 직장인 A씨는 부양가족이 많아 급여로는 생활비도 빠듯하게 살고 있다. 조금씩 부족한 돈을 카드 현금서비스로 편리하게 사용했지만 어느 새 원금이 불어나 신용등급이 점점 떨어져 결국 대부업체에서 높은 금리의 직장인대출을 받아 막았다. A씨의 부채는 어느 새 2천만원을 넘어섰고 연30%대의 높은 대출이자가 너무나 부담이었다.

이와 비슷한 여러 가지 이유로 연20~40%대의 고금리 직장인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채무통합이 가능한 정부정책자금 햇살론이 해결책으로 제시되고 있다.

햇살론은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와 함께 3대정부정책 서민지원상품 중 한가지이며, 대부업체(캐피탈, 카드사 포함)등에서 연20%대 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부담해야 하는 서민들에게 연10%대 이하의 저금리로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농협, 수협, 신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햇살론대출자격을 보면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번이상 수령했고 최근3개월동안 30일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저소득, 저신용, 과다조회, 과다대출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서민대출상품이다.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햇살론으로 전환하면 금리 수준이 연20~40%대에서 10%대 이하로 낮아져 이자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기존 고금리 신용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 생계자금만 따로 신청도 가능하다. 한도는 대환대출 2천만원과 생계자금 1천만원을 합해 최대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9월기준) 예로 1천만원을 36개월로 대출 시 월평균이자가 4만85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전혀 없고 보증보험료 연1%는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방문, 무서류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며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도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고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된다. 직장인대출인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최종 승인 시 계약서 작성은 지점을 방문해야 하지만 방문이 어렵다면 서울, 제주도, 인천, 경기도(성남, 분당, 부천, 동두천, 일산, 용인, 평촌, 영통, 의정부, 수원, 안양, 하남, 인천), 충청도(대전, 천안, 예산, 청주), 경상도(부산, 울산, 대구, 창원), 전라도(광주, 전주, 여수, 순천) 강원도(춘천) 등 전국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하면 편리하다.

햇살론 신용대출을 신청 및 상담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ns.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