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서 ‘골프용품’ 쇼핑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골프장갑과 공, 볼마커 등 골프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무인자판기가 설치돼 있는 모습. 세븐일레븐은 골프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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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에서 ‘골프용품’ 쇼핑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골프장갑과 공, 볼마커 등 골프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무인자판기가 설치돼 있는 모습. 세븐일레븐은 골프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연합뉴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골프장갑과 공, 볼마커 등 골프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무인자판기가 설치돼 있는 모습. 세븐일레븐은 골프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