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플러스]

[교육플러스]

입력 2011-05-03 00:00
업데이트 2011-05-03 00: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비상에듀 강좌 무한 반복 ‘프리패스’

비상에듀가 한 강사의 전 강좌를 수능일까지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선생님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개별 강좌로 최대 80% 이상 할인되는 프리패스는 비상에듀 대표 강사인 언어 박담, 수리 전준홍, 외국어 이충권, 사회 강민성 강사 등의 전 강좌를 20~40만원대로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상품은 16일까지 판매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수능 교재 ‘아우라’ 1권을 증정한다.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5% 할인해 준다.

●교원 아이패드용 앱북 출시

교원이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 ‘교원이솝극장’을 출시했다. 교원의 애니메이션 작품인 ‘꼬잉꼬잉 이솝극장’을 재구성한 전자책으로 단순히 종이책을 온라인으로 옮긴 것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해 그래픽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읽어 주기, 녹음, 스케치북, 퀴즈 기능 등의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적용했고, 다양한 캐릭터들과 상호 교감하며 단어장, 퀴즈 등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다.

●리얼리티 영어 학습 ‘스피킹맥스’ 출시

어학교육전문기업 스픽케어가 영어 말하기 초보자들을 위한 현실감 있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를 출시했다. 5년의 기획·제작 기간을 거쳐 뉴욕, 하버드, 매사추세츠공대(MIT) 등 미국 주요 지역에서 촬영한 영상 콘텐츠를 활용했다. 생생한 영어를 인종·지역·문화별로 나눠 따라 하기와 강의, 받아쓰기 등 프로그램별로 공부할 수 있게 했다. 또 레벨 체계, 아이템 같은 다양한 게임 요소를 접목해 영어에 대한 부담감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2011-05-03 24면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