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우수상 -대한생명 ‘I′m Your Big Fan’

[제16회 서울광고대상] 우수상 -대한생명 ‘I′m Your Big Fan’

입력 2010-11-25 00:00
업데이트 2010-11-25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소비자를 섬기는 팬의 마음 형상화”

이미지 확대
손영신 상무
손영신 상무
올 한해 대한생명은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이고 발전하는 해였습니다. 한결같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상장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대한생명은 더욱 내실 있는 경영과 경쟁력 있는 글로벌 종합 금융사로의 도약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성공과 도약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업PR ‘I′m Your Big Fan’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대한생명의 기업PR에서는 고객을 진정으로 아끼고 걱정하는 팬의 근본적인 마음을 형상화하였습니다. 고객의 열렬한 팬으로서 온 마음을 다해 고객을 섬기는 존재가 되겠다는 내부적 다짐이자 고객에게 다가서는 대한생명의 마음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비주얼 소재로 실제 가족, 동료, 친구의 모습으로 현실감을 더하고 고객으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친근한 모습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한컴
광고대행사 한컴


대한생명은 고객에 대한 사랑과 감사하는 마음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며 노력할 것입니다.

2010-11-25 3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