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기기 변경 집에서 바로 해줘요”

“휴대전화 기기 변경 집에서 바로 해줘요”

입력 2012-04-27 00:00
업데이트 2012-04-27 00: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유플러스 새 서비스 제공

“집에서 편하게 휴대전화 바꾸세요.”

이미지 확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26일 서울 성북구 돈암동에 거주하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개통하고 이용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직원들이 26일 서울 성북구 돈암동에 거주하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개통하고 이용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찾아가는 휴대전화 기기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기변경을 원하는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요금설계 및 개통, 이용방법 교육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대전화 매장 방문이 어려운 노년층 고객이거나 평일 낮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새달 한 달 동안 실시한다. 휴대전화를 바꾸고 싶은 LG유플러스 가입자는 기기변경 전담 고객센터(1644-5100)를 통해 방문 날짜와 원하는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기기변경 업무를 전담하는 고객센터를 설치하는 한편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 47개 지점에 현장방문 인력을 배치했다.

임찬호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 상무는 “읍·면·리까지 커버하는 전국망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존 고객의 기기변경 수요가 늘었다.”며 “늘어나는 기기변경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2012-04-27 21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