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올해의 한국PR대상’ 수상

한화그룹 ‘올해의 한국PR대상’ 수상

입력 2013-11-22 00:00
업데이트 2013-11-22 00: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PR협회(회장 정상국)는 20일 몽골에서 사막화 방지 활동을 펼쳐 온 한화그룹을 올해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한화는 2011년부터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앱 게임을 통해 가상의 나무를 키우면 실제로 사막에 나무를 대신 심어 주는 캠페인을 통해 23만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2013-11-22 27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