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화그룹 ‘올해의 한국PR대상’ 수상 입력 2013-11-22 00:00 업데이트 2013-11-22 00:16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11/22/20131122027025 URL 복사 댓글 14 한국PR협회(회장 정상국)는 20일 몽골에서 사막화 방지 활동을 펼쳐 온 한화그룹을 올해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한화는 2011년부터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앱 게임을 통해 가상의 나무를 키우면 실제로 사막에 나무를 대신 심어 주는 캠페인을 통해 23만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2013-11-22 2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