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히트상품] 골든블루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2014 상반기 히트상품] 골든블루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입력 2014-06-26 00:00
업데이트 2014-06-2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인 입맛 맞게 위스키 원액 섞어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최고 마스터 블렌더가 엄선한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해 목 넘김이 좋고 맛과 향이 부드럽다는 평가다. 병 디자인은 세계적인 슈퍼카 디자이너가 블루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만든 것으로 제품의 품격을 높여준다.



2009년 처음으로 선보인 ‘골든블루’는 해마다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약 107% 성장하는 등 승승장구를 거듭하는 모습이다. 이는 골든블루가 제품 전략, 유통 전략, 광고 전략에서 고루 선전했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14-06-26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