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입맛 맞게 위스키 원액 섞어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최고 마스터 블렌더가 엄선한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해 목 넘김이 좋고 맛과 향이 부드럽다는 평가다. 병 디자인은 세계적인 슈퍼카 디자이너가 블루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만든 것으로 제품의 품격을 높여준다.2009년 처음으로 선보인 ‘골든블루’는 해마다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약 107% 성장하는 등 승승장구를 거듭하는 모습이다. 이는 골든블루가 제품 전략, 유통 전략, 광고 전략에서 고루 선전했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14-06-26 1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