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연말 ‘반값 세일’

올리브영·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연말 ‘반값 세일’

입력 2014-12-03 00:00
업데이트 2014-12-03 10: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옹ㄹ리브영 15주년 ‘땡큐 세일’
옹ㄹ리브영 15주년 ‘땡큐 세일’
올리브영과 왓슨스가 연말을 맞아 ‘반값 세일’에 나선다.

헬스·뷰티 전문점 올리브영은 개장 15주년을 맞아 3일부터 7일까지 ‘땡큐 세일’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주로 향수·화장품 등 올해 인기가 많았던 제품들로 구성됐고, 최대 할인 폭은 50%다.

특히 향수의 경우 개장 이래 가장 많은 품목이 할인되는데, 메디힐·키스미·미쟝센·엘르걸·페라가모 향수 등을 최대 50%, 클리오·페이스인페이스·메이블린·로레알· 랑방·불가리·버버리 향수 등을 최대 40% 싸게 살 수 있다.

또 세일 기간에 매일 선착순 1천명은 모바일앱 전용 20% 할인쿠폰을, 모바일앱 첫 구매고객은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15년 동안 올리브영을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베스트 상품이 다양하게 참여하는 세일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왓슨스도 같은 기간 1만여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겟 스페셜’ 행사를 연다.

쏘피·사이오스·엘라스틴·리엔·프레쉬라이트 등의 상품은 최대 50%, 로레알·메이블린·니오베·구달·싸이닉 등의 제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NYX(엔와이엑스)와 우드버리·캐트리스 같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고, 최근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스키드슨 역시 트리오핸드크림을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정진선 왓슨스 마케팅팀 팀장은 “올 한해 왓슨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 한정상품을 비롯한 특별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