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 크리스마스 패키지 런칭 기념 이벤트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 크리스마스 패키지 런칭 기념 이벤트

입력 2014-12-17 17:07
업데이트 2014-12-17 17: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이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블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토블론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에서는 12월 3주 동안 매 주 5명씩 스타일리스트 박은정 님이 디자인한 토블론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한다.

토블론 페이스북 친구를 추첨 18일 파슨스 출신의 유명 케이크 디자이너가 직접 진행하는 토블론 과자집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어 19일부터 25일까지 신촌 유플렉스에서 토블론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설치하고 유플렉스에 돌아다니는 토블론맨을 찍어 SNS에 올리는 네티즌들에게 토블론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연다.

토블론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동서샵(www.dongsuhshop.com), 롯데마트, 홈플러스, 아트박스, GS왓슨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토블론은 14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전통 초콜릿 브랜드이다. 스위스 청정지역 베른에서 생산된 우유만을 사용하며 프리미엄 카카오, 멕시코 천연 벌꿀, 캘리포니아 아몬드 등 엄선된 재료를 바탕으로 클래스가 다른 초콜릿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고 있다.

토블론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toblerone_korea

토블론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bleronekorea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