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구찌… 정품명품 가방쇼핑, 투명한 판매 시스템 확인 ‘필수’

샤넬, 구찌… 정품명품 가방쇼핑, 투명한 판매 시스템 확인 ‘필수’

입력 2014-08-12 00:00
업데이트 2014-08-12 1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루나이태리, 오프라인 매장 운영 및 1억원 보증서 지급으로 인증 강화

최근 고가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전문 쇼핑몰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수입신고 및 출입가격이 200만원 이상인 명품에 개별소비세가 부과되면서 제품의 소비자 판매가격이 대폭 인상됐기 때문이다.

이처럼 명품 가격이 상승에 따라 일반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면서 온라인 명품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매장 선택에 있어 신중해야 한다고 당부한다.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르면 정품명품 구매에 앞서 쇼핑몰의 전문성과 인지도, 정품인증 시스템 등에 대한 철저한 사전조사를 필수적으로 거쳐야 불미스러운 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정품명품 전문 쇼핑몰 ‘루나이태리(대표 홍용표)’가 투명한 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루나이태리는 갤러리아점/대구점/압구정점/일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명품가방임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중간유통 과정을 생략해 제품 가격에서 거품을 제거, 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정품명품을 선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루나이태리의 철저한 사후관리 정책을 눈여겨볼 만하다. 루나이태리는 제1금융권과 1억원 상당의 채무지급보증계약을 체결해 가품일 경우 실제로 지급보증서를 제시할 수 있는 ‘1억원 정품보증제’를 도입해 정품인증 시스템에 공신력을 더하고 있다.

또한 중고상품의 경우 3차에 걸친 검수를 통해 상품의 등급과 최종 가격을 매겨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으로 명품을 소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구매일로부터 1년간 A/S를 보장받을 수 있다.

루나이태리 관계자는 “자사는 25종 이상의 다양한 명품 브랜드 신상을 가장 빠르게 입고할 뿐 아니라 회원들을 대상으로 럭셔리 명품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 홈페이지 새 단장 프로모션으로 회원 가입자는 물론, 구매 및 재구매 고객, 후기 작성 고객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나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루나이태리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unaital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