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가대로 개통 1호 교통사고…통행 부분정체

거가대로 개통 1호 교통사고…통행 부분정체

입력 2010-12-14 00:00
업데이트 2010-12-14 13: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부산-거제간 연결도로’(이하 거가대로)가 개통한 14일 침매터널(공식명칭 가덕해저터널)에서 승용차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이미지 확대
거가대로 통행 첫날..접속 시점부 교통혼잡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남해안시대의 동맥 역할을 할 ‘부산-거제 간 연결도로’(이하 거가대로)가 개통한 14일, 오전부터 거제행 차량들이 몰리면서 부산 접속구간이 큰 혼잡을 빚었다. 거가대로 부산접속 구간 오르막길로 차량들이 진입하고 있다. 뒤편으로 보이는 녹산산업단지 내 도로 왼쪽편이 거가대로 진입차량으로 뒤엉켜 있다.
거가대로 통행 첫날..접속 시점부 교통혼잡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남해안시대의 동맥 역할을 할 ‘부산-거제 간 연결도로’(이하 거가대로)가 개통한 14일, 오전부터 거제행 차량들이 몰리면서 부산 접속구간이 큰 혼잡을 빚었다. 거가대로 부산접속 구간 오르막길로 차량들이 진입하고 있다. 뒤편으로 보이는 녹산산업단지 내 도로 왼쪽편이 거가대로 진입차량으로 뒤엉켜 있다.


☞ [포토] 新남해안시대 이끌 ‘거가대로’ 개통

 이 사고는 거가대로 개통 5시간여만에 일어난 것으로 ‘1호 사고’로 기록됐다.

 사고는 이날 오전 11시10분께 거가대로 가덕해저터널 거제도 방향 출구 지점에서 세피아 승용차가 앞서가던 코란도 승용차를 들이받으면서 일어났다.

 이 사고로 세피아에 타고 있던 송모(65.여)씨가 경미한 부상을 입었고 사고수습 과정에서 차량통행이 10여분간 지체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차량들이 서행하던 중 추돌사고가 일어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중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