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콜센터 1577-2012 운영

여수엑스포 콜센터 1577-2012 운영

입력 2012-03-15 00:00
업데이트 2012-03-15 00: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수세계박람회(엑스포)의 다양한 정보를 안내하는 콜센터가 15일 문을 연다. 엑스포조직위는 주관 통신사인 KT와 통신지원에 관한 협약을 맺고 엑스포 폐막 때까지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표번호는 1577-2012로, 전시·교통·공연·숙박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시범 운영기간인 다음 달 15일까지는 6명의 상담원이 오전 9시~오후 6시 한국어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16일부터 8월 12일까지는 30명의 상담원이 오전 8시~밤 11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어로 문의전화에 답하게 된다.

오상도기자 sdoh@seoul.co.kr



2012-03-15 2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