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에 네티즌 감동…“진정한 부자는 마음이 부자인 사람”

‘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에 네티즌 감동…“진정한 부자는 마음이 부자인 사람”

입력 2014-07-19 00:00
업데이트 2014-07-1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글. / 뽐뿌
신월동 아우디 손수레 사연글. / 뽐뿌


‘아우디 손수레’ ‘신월동 아우디’

‘아우디 손수레’ 사연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부부의 넓은 아량이 네티즌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것.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멋이란 타고나는 것인가봐요’라는 제목의 글이 공개됐다.

이 글에는 서울 양천구 신월동 시장 인근에서 일어난 접촉사고 목격담이 담겨 있다.

글쓴이는 “7살 정도로 보이는 손자가 할머니 대신 손수레를 밀고 올라가다 코너에 정차된 아우디 차량 옆면을 부딪치면서 차량을 긁었다”라며 “할머니는 어쩔 줄 모르고, 어린 손자는 할머니만 바라보고 울먹이고, 주변 사람들은 웅성거렸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때 이 차량 주인 부부가 차에서 내려 사고를 낸 손자 할머니를 향해 고개를 숙이며 놀라운 장면을 보여줬다.

글쓴이는 “차량 주인은 ‘차를 주차장에 주차 안 시키고 인근 도로변에 주차해 통행에 방해됐다. 그 때문에 할머님 손자가 부딪히게 돼 죄송하다’고 하더라. 차량 주인 부인은 울먹이는 애를 달랬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는 “집에 오는 내내 정말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정이나 학교에서 공부보다 저런 인성을 보다 많이 가르쳤으면 좋겠다”라고 감동을 전했다.

아우디 손수레 사연에 네티즌들은 “아우디 손수레 사연, 감동적”, “아우디 손수레 사연, 진정한 부자”, “아우디 손수레 사연, 따뜻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