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JTBC 인터뷰, 사망자 소식 나오자 “자막 넣지 마시고요” 따뜻한 배려 화제

손석희 JTBC 인터뷰, 사망자 소식 나오자 “자막 넣지 마시고요” 따뜻한 배려 화제

입력 2014-04-18 00:00
업데이트 2014-04-18 09: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손석희 jtbc 박진규 앵커 발언 사과
손석희 jtbc 박진규 앵커 발언 사과
손석희 JTBC 인터뷰, 사망자 소식 나오자 ”자막 넣지 마시고요” 따뜻한 배려 화제

JTBC 손석희 앵커가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 소식을 전하며 안산 단원고 학부모를 배려해 화제다.

손석희 앵커는 17일 JTBC ‘뉴스9’에서 단원고 학부모 김중열 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석희 앵커는 인터뷰 중 추가 사망자 소식이 전해지자 “자막 넣지 마시고요”라고 말했다. 인터뷰 중 학부모나 가족들이 놀랄 수도 있어 배려한 것.

이날 김중열 씨는 “가족들이 십시일반 돈을 모아 어선까지 빌려 현장을 갔다. 조명탄만 쏠 뿐이었다”며 “아무리 어려운 환경이라도 노력 한번이라도 해야 하지 않느냐. 정말 답답하다”고 밝혔다.

앞서 손석희 앵커는 오프닝 멘트에서 “너무 길었던 하루가 또 지나가고 있다. 참담함에 뭐라 이루 말할수가 없다”고 안타까운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손석희 JTBC 앵커, 아름다운 배려네요”, “손석희 JTBC 앵커, 사망자 소식 얼마나 안타까울까”, “손석희 JTBC 앵커, 자극적인 방송 말고 이렇게 배려하는 방송이 필요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