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수영 12년만에 ‘金’ 얼짱 정다래는 누구?

女수영 12년만에 ‘金’ 얼짱 정다래는 누구?

입력 2010-11-18 00:00
업데이트 2010-11-1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눈물펑펑’ 얼짱 정다래 “엄마·아빠 사랑해요”

 “엄마 아빠 사랑해요.평소에 말도 잘 안 들었는데.”

여자 수영 간판 정다래(전남수영연맹)는 터져 나오는 눈물 때문에 말을 잇지 못했다.
이미지 확대
정다래, 감격의 눈물
정다래, 감격의 눈물 정다래도 금메달이다. 17일 광저우시 아오티 아쿠아틱센터에서 정다래가 아시안게임 평영 200m 우승 후 눈물을 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정다래, 저도 금메달이에요!
정다래, 저도 금메달이에요! 얼짱 정다래가 17일 중국 광저우 아오티 아쿠아틱센터에서 열린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수영 200미터 평영 결선에서 우승 한 후 시상식에서 금메달을 들어보이고 있다.
광저우=연합뉴스


☞ [포토] 코리안號 ‘종합 2위 목표’ 순항중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평형 200m에서 금메달을 딴 감격을 이기지 못해 인터뷰 내내 통곡에 가까운 눈물을 흘렸다.

 정다래는 17일 광저우 아오티 아쿠아틱센터에서 여자 평영 200m 결승에서 1위로 골인한 직후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처음 따봐서 눈물이 난다”라며 감격했다.

 정다래는 “금메달은 생각하지도 못했다”라며 “100m를 턴하고 돌아섰는데 앞에 내 앞에 아무도 없길래 우승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정다래는 경기 직후 풀장 옆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내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정도로 줄곧 흐느끼기만 했다.취재진의 질문이 이어지면 다시 울음을 터트리는 등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